비대면/쉬운업무시작/직장생활안정/엘지전자/직원채용/재택전환/급여인상
페이지 정보
본문
지역 | 서울 영등포 |
직종 | 상담·영업 |
연락처 | 010-8735-6150 |
키워드 | 주간 경력무관 |
【업무내용】
???? LG전자 고객센터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(⭐영업없음⭐)
- 렌탈일반문의, AS접수, 이전설치 접수, 제품 간단 상담
✅ 입사초반 결제정보 변경 등 단순 상담 위주 상담
- 업무 적응 도움 위해 실무투입 후 3주간 업무 마감 후 업무 Q&A 보수교육 시간 운용(연장 수당 지급)
- 추후 단계별 Skill-Up 보수교육 진행
✅4개월 이상 근무시 업무 소화능력판단 재택전환
-장비지원
[근무조건]
[월~금] 09:00~18:00
※월1~2회 토요일 근무 (4H 또는 8H)발생(수당 지급)
급여 조건
구분 | 월 최대급여 | 고정급 | 포함내역 |
신입 | 286만원 | 2,126,000원 (입사 후 4개월차부터 2,281,000원) | 고정급 + 최대 인센티브 + 정착지원금+ 특근수당 |
경력 | 302만원 | 2,281,000원 (고객센터 3개월 이상 유경험자) |
⭐ 타 고객센터 대비 높은 급여 ⭐
[✔LG전자 고객센터 혜택 ]
???? 정착지원금 총 30만원(10만원*3개월) ???? 만근 시 지급
???? 인센티브 최대 40만원
???? 특근 월 2회시 약 24만원 지급(8H근무기준)
???? 그 외, 분기별 우수상담사 포상 (급여 외 포상), 매달 고객만족도 스팟성 프로모션 진행
[복리후생]
★입사지원
all_search@naver.com으로 메일지원/010-8735-6150으로 문자지원/전화지원 모두가능합니다.
발 빠른 우리동네 모든 정보, 우리동네114
본 정보는 게시자가 제공한 자료로서,
우리동네114는 본 정보에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